체인점

hd_top
본문 바로가기


체인점

체인점

우수하고 뛰어난 맛과 품질

참숯나라 닭굽는 마을은 모든 고객이(다양하 고객층) 선호하도록 차별화된 소스와 메뉴를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초자연 다이어트 치킨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감으로써 모든 가맹점이 불황에도 불구하고 성황리에 점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닭굽는 마을의 상품력은 치킨업계는 물론 다른 외식업계와 비교하여도 맛과 품질면에서 압도적으로 우수합니다. 탄탄한 상품기획력과 엄선된 식자재, 닭굽는 마을만의 독특한 맛을 내는 바베큐 전문 소스류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부흥에 호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층과 자유로운 점포입지

닭굽는 마을은 많은 치킨업계가 불황속에 허덕일때도 타브랜드보다 항상 월등한 매출신장을 보이므로써 많은 사람들의 장기적 유망사업이란 호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닭굽는 마을은 어린이영양간식에 걸맞는 부드럽고 순한 맛과 닭다리살과 떡볶이 야채를 함께 조리한 어린이 바베큐, 어른들이 술안주로 즐길 수 있는 매콤하고 진한 맛을 선보였으며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통바베큐와 약반바베큐를 추가 출시하여 누구나 즐겨드실 수 있게 메뉴를 다양화했습니다.
따라서, 주택 및 아파트 단지나 사무실 밀집지역, 역세권, 학교주변 등 다양한 입지의 점포선정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없어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경험이나 기술자(찬모등등)가 필요치 않습니다.
닭굽는 마을은 튼튼하고도 완벽한 시스템과 노하우로 오픈전에 체계적인 기술지도 및 판촉 마케팅은 완벽하게 전수시켜 드리며, 개업식 및 개업전 후까지 지속적인 지원을 해드리므로써 장사에 경험이 없으신 분이나 요리를 잘 모르시는 분이라도 쉽게 점포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마진률

노력한만큼의 댓가를 100% 가져가십시요.
닭굽는 마을은 체인점주님들께 보다 더 많은 이익을 안겨드리기 위해 로얄티를 받지 않을 뿐더러 원자재(계육, 소스, 기타 양념류)를 타 브랜드에 비해 월등히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 드리며, 모든 부바재는 NO마진으로 원가에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